우리 결혼했어요 355회 정혜성 원피스 :: 플라워 플레어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5회 정혜성 원피스 :: 플라워 플레어 원피스

우리 결혼했어요 355회 정혜성 원피스 :: 플라워 플레어 원피스



대표적인 장수 예능프로그램 중에 하나죠?

오늘은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장 마지막에 합류해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정혜성-공명 커플 중

아름다운 미모와 다양한 매력을 소유하신

배우 정혜성씨의 패션을 소개해드리고자

예쁜 옷을 준비해봤습니다 !!



지난 1월 7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했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5회에서

정혜성-공명 커플이 정혜성씨의 아버지,

그러니깐 공명씨에겐 장인어른을 뵙는 장면에서

정혜성씨가 입고 있었던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처음에는 겉에 코트를 입고 있었는데

나중에는 코트는 벗어두고 원피스만

입고 계셔서 잘 보이더라구요


정혜성씨가 입고 있는 원피스를 살펴보면

시크한 블랙 컬러 위에 페미닌함을 살려주는

플라워 패턴이 세련되게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계속 앉아있어서 보이지는 않았는데

밑단은 플레어 스커트 라인으로 잡혀있어서

여성스러움을 더 살려주는 핏이에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겠네요



우결 355회에서 정혜성씨가 입은 플라워 원피스는

질스튜어트(JILL STUART)

JSC06D600BK 제품이에요

가격은 40~50만원 정도로 찾아 볼 수 있네요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룩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