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16회, 17회 유이 코트 :: 언발란스 단추 오버핏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불야성 16회, 17회 유이 코트 :: 언발란스 단추 오버핏 코트

불야성 16회, 17회 유이 코트 :: 언발란스 단추 오버핏 코트



오늘은 날씨가 정~말 춥네요

방심하고 옷 대충 입고 나갔다가는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니 가장 따뜻한 옷 입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 제가 준비해본 스타의 옷은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이세진으로 출연하고 계신 유이씨가

입고 나왔었던 코트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이 코트는

지난 1월 10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던

<불야성> 16회의 마지막 부분에서

이세진(유이)이 입고 나왔었던

머스타드 컬러의 오버핏 코트 인데요



16회 마지막에 등장하면서 잠깐 나왔기 때문에

이대로 다음주 방송될 17회까지 입고 나오겠네요

트렌디한 머스타드 컬러에

우측 카라 옆 부분과 좌측에 들어가있는

언발란스한 단추 디테일이 포인트인 코트입니다



그리고 오버사이즈 핏으로 나온 코트이기에

편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단추 디테일 덕분인지

세련되보이는 느낌도 살릴 수 있는 코트네요



유이씨가 불야성 16화 그리고 17화까지 입고 나올

머스타드 코트는

커밍스텝(COMING STEP)

COGBWHC080 제품으로

머스타드와 베이지 2가지 색상이 있고

온라인에서 가격은 20만원 중반대로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