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이지아 원피스 :: 4회 강윤희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이지아 원피스 :: 4회 강윤희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나의 아저씨 이지아 원피스 :: 4회 강윤희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


안녕하세요!! 3월의 마지막 불금

더욱 더 신나게 즐기시를 바라면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인기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강윤희로 출연 중인 배우 이지아씨가

입고 나왔었던 원피스입니다



지난 3월 29일 목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나의 아저씨> 4회 중에서

강윤희(이지아)가 일을 하던 중에

도준영(김영민)으로부터 이지안(아이유)의

이력서를 받던 장면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었던 셔츠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



이 장면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는 원피스는

시원시원한 블루 컬러의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청량감을 더해주고

허리 부분에 꼬임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셔츠형 원피스입니다


나의 아저씨 4화에서

강윤희(이지아)가 입고 나온

셔츠 원피스는 빈스(VINCE)

블루 꼬임장식 실크혼방 셔츠형원피스

(VCDR8E225B1) 제품으로

60만원대의 가격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