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이지아 후드티 :: 6회 강윤희 프린지 스트랩 후드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이지아 후드티 :: 6회 강윤희 프린지 스트랩 후드 티셔츠

나의 아저씨 이지아 후드티 :: 6회 강윤희 프린지 스트랩 후드 티셔츠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시죠?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패션 아이템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강윤희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지아씨가

입고 나왔었던 후드티셔츠입니다



지난 4월 5일 목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나의 아저씨> 6회 후반부에서

강윤희(이지아)가 집에서

입고 있었던 회색 후드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는 후드티는

그레이 컬러에 길게 달려있는

프린지 스트랩과 후드에

들어간 레터링이 포인트인 후드티셔츠입니다


나의 아저씨 6화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나온 후드티는

에스제이 에스제이(SJ SJ)

Fringe Beads Strap Hood T shirt

(SJ1H8TTO711W)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