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아이유 니트 :: 10회 이지안 헤어컷 하이넥 니트 스웨터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아이유 니트 :: 10회 이지안 헤어컷 하이넥 니트 스웨터

나의 아저씨 아이유 니트 :: 10회 이지안 헤어컷 하이넥 니트 스웨터


항상 반갑습니다!! 이어서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배우의 패션 아이템은

인기리에 방송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여주인공

가수&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입고 나왔던

니트 스웨터입니다



지난 4월 19일 목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나의 아저씨> 10회 중에서

이지안(아이유)이 박동훈(이선균)과 함께

할머니를 요양원에 모시던 장면에서

아이유씨가 입고 있었던

베이지 컬러의 하이넥 니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위 장면들 속에서 아이유씨가 점퍼 안에

입고 있었던 니트는

은은한 라이트베이지 컬러의 하이넥라인의

니트 스웨터인데

넥라인 뒷부분에 머리카락을 뺄 수 있는

헤어컷 디테일이 있네요


나의 아저씨 10화에서 이지안(아이유)이

입고 나왔던 니트는

마티에르(MATIERE)

HAIRCUT KNIT 제품으로

가격은 5만원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