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7회 문지인 원피스 :: 여름과 어울리는 멀티 스트라이프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닥터스 7회 문지인 원피스 :: 여름과 어울리는 멀티 스트라이프 원피스

닥터스 7회 문지인 원피스 :: 여름과 어울리는 멀티 스트라이프 원피스

 

 

안녕하세요!!! 씬나는 불금 저녁이네요~

날씨가 좀 우중충하긴 하지만

그래도 스트레스를 날릴정도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내일은 주말이니깐요 !!!

 

어쩌다보니 이번에도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볼 수 있었던

패션 아이템을 준비하게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극 중 주인공들인 박신혜,김래원,이성경,윤균상이

아니라 !!

나올 때 마다 미소짓게 만드는 귀요미로

사랑받고 계시는 수니 하와의의 CEO '문지인'씨가 입었던

옷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

 

 

문지인씨는 닥터스에서

유혜정(박신혜)의 베스트프렌드~ 절친인

'천순희'역으로 출연하고 계시죠?

발랄하고 엉뚱한 성격으로 완전 귀엽게 나오시는데,

문지인씨는 올해로 31살이라고 하더라구요

완전 동안이죠 ?????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천순희(문지인)의 옷은

지난 월요일이였죠??

7월 11일 밤에 방송된, <닥터스> 7회에서

김수철(지수)와 다시 만나는 장면에서 입고 있었던

시원시원하게 뻗은 멀티 스트라이프 원피스 입니다 !

 

 

세로로 들어가있는 다양한 굵기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참 매력적인 원피스인데요

화면에서는 제대로 보이지 않지만

밑단은 A라인으로 펴져있는 반팔 원피스에요!

천순희(문지인)는 이 원피스를 입고

머리에 스카피를 둘러서 귀여운 매력을 더 살리셨네요 ~~

 

 

문지인씨가 귀엽게 입고 있었던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어몽(AMONG)

A MULTI ST-OPS (AM16HS16) 제품이네요

가격은 84,000원이네요 ~

 

시원한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