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정혜성 야상 :: 화이트 폭스 퍼 야상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정혜성 야상 :: 화이트 폭스 퍼 야상 자켓

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정혜성 야상 :: 화이트 폭스 퍼 야상 자켓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요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공명씨와 함께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 생활을 하면서

저절로 미소짓게 만들고 있는 배우 정혜성씨가

우결에서 입고 나왔던 야상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 



1월 14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356회에서

정혜성-공명 커플이 신혼집을 구하기 위해서

부동산에도 들리고 집을 보러다닐 때

정혜성씨가 입고 다녔던 카키색 야상 자켓인데요



야상 안쪽과 퍼에 정말 풍성하게

자리잡고 있는 하얀색 폭스 퍼 디테일이

정말 매력적인 야상 자켓이에요

따뜻한 건 기본이고 풍성한 폭스 퍼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주고 있네요



정혜성씨는 지난 번에는

퍼 청자켓을 입고 나왔었는데

이번엔 퍼 야상으로 스타일링을 하셨네요

퍼 아우터가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 !



정혜성씨가 우결에서 입고 나온 카키색 퍼 야상은

사바티에(Sabatier)

H2407 제품이에요

무엇보다 화이트 폭스 퍼가 매력적인데

소매 안감에 체크 패턴 배색이 있어서

소매를 한 번 접어서 입어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