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윤보미 코트 :: 드롭숄더 핑크 더블 코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윤보미 코트 :: 드롭숄더 핑크 더블 코트

우리 결혼했어요 356회 윤보미 코트 :: 드롭숄더 핑크 더블 코트



안녕하세요~!!! 나른한 일요일 오후에

전해드리는 패션 아이템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최태준과

알콩달콩한 가상 결혼 시간을 보내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씨가

우결에서 입고 나왔던 코트 입니다 !!!



지난 1월 14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된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6회에서는

윤보미양의 운전면허 필기 시험 도전을

다뤘었는데요~

최태준씨와 함께 필기시험을 보러

운전면허시험장에 갔을 때

윤보미양이 입고 있었던 핑크 코트!!



러블리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코트가

여리여리한 윤보미양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코트는 어깨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져있는

드랍 숄더로 트렌디한 핏으로

나온 더블 코트입니다



그리고 왼쪽 주머니를 보시면

퍼가 달린 참 장식이

고급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네요

색감이나 핏이 러블리한 여성분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겠네요



우결 356화에서 에핑 윤보미양이 입은 핑크코트는

씨씨콜렉트(CC Collect)

참참 더블 코트(C164MSG049) 제품입니다

카키, 핑크, 그린 그리고 그레이까지 4가지 컬러가 있네요

가격은 약 40만원 정도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