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3회 유인나 코트 :: 투버튼 디테일 레드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13회 유인나 코트 :: 투버튼 디테일 레드 코트

도깨비 13회 유인나 코트 :: 투버튼 디테일 레드 코트



해가 지니깐 기온이 더 뚝! 떨어졌네요

좀만 방심하다간 바로 감기에 걸리겠네요

당분간은 몇 겹 더 껴입고 따뜻하게 하고

나가야겠습니다


이번 주에 금요일에 14회, 토요일에 15회 ,16회가

연달아 방송하면서 종영을 앞두고 있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

전생에 도깨비 김신(공유)의 누이였던

김선, 유인나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방송했었던

1월 13일 방영분 <도깨비> 13회에서

김선(유인나)이 입고 나왔었던 코트들 중에서

김선이 김신(공유)과 함께 왕여로 밝혀진

저승사자(이동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눌 때

유인나씨가 입고 있었던 빨간색 코트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잡아주는 레드 컬러의 코트에요

이 코트는 투 버튼 디테일과 2개의 아웃포켓으로만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전체적인 깔끔하고 단정된

느낌을 주는 코트로 시크한 느낌도 연출 할 수 있겠네요



색상 자체가 포인트가 되는 코트이기는 하나

깔끔한 디테일로 나왔기에

유인나씨가 플라워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준 것 처럼

이너로 포인트를 줘도 좋을 것 같네요

유인나씨가 안에 입고 있는 플라워 블라우스는

지난 번에 소개해드렸었죠



도깨비 13화에서 써니, 유인나씨가 입고 있던

레드 컬러의 싱글 코트는

조셉(JOSEPH)

JOH06F012RD 제품으로 블랙 컬러도 있네요

가격은 100만원 정도로 나오는군요

참고로, 지난 주에 종영한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박진희씨도 입고 나왔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