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9회 이수경 코트 :: 라인 포인트 테슬 로브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9회 이수경 코트 :: 라인 포인트 테슬 로브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9회 이수경 코트 :: 라인 포인트 테슬 로브 코트



오늘도 벌써 밤이 깊었네요

이번에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한정은'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수경씨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



지난 일요일이였던 1월 15일 저녁에

안방을 찾아왔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19회에서

한정은(이수경)이 이현우(김재원)의 집에

김치찌개를 들고 찾아갔다가

이현우의 정체를 알뻔! 했던 장면에서

이수경씨가 입고 있던 코트에 대한

정보를 입수해왔습니다



이 장면들에서 이수경씨가 입고 있는 코트를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이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카라 부분과

앞여밈, 소매 등의 부분에

화이트 라인이 포인트가 아닐까싶어요



그리고 또 소매 부분과 포켓 부분에

버건디 컬러로 테슬 디테일도 포인트로

전체적으로 단정해보이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살린 코트에요

참고로, 이 코트는 앞을 여밀 수 있는

단추나 버튼이 없고, 옷핀과 벨트 디테일로

여밀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이수경씨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입고 나왔던 돋보이는 라인 포인트 코트는

아이아이(Eyeye)

LINE POINT TASSEL ROBE (EEOS4CTL49W0B7) 제품으로

약 4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찾을 수 있는

로브 스타일의 코트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