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이지아 패션 :: 11회 강윤희 소매 배색 롱 슬리브 셔츠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이지아 패션 :: 11회 강윤희 소매 배색 롱 슬리브 셔츠 원피스

나의 아저씨 이지아 패션 :: 11회 강윤희 소매 배색 롱 슬리브 셔츠 원피스


반갑습니다! 5월은 월초부터 정말 정신이 없네요

금토일 주말에는 여유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배우 교체 여파로 이번주에

원래 방송했어야 할 13회,14회 결방을 한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속

강윤희역 이지아 패션 정보로

셔츠 원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4월 25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나의 아저씨> 11회 초반부에서

강윤희(이지아)가 집에서

홈웨어로 입고 있었던

회색 셔츠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이 장면 속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는 원피스는

기본적으로 라이트그레이 컬러의

긴소매 셔츠 원피스인데요

소매를 롤업하면 살릴 수 있는

오렌지 컬러 배색이 포인트이고

허리 스트랩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는 원피스에요


나의 아저씨 11화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나왔었던 셔츠 드레스는

앤유(AND YOU)

NEW YORK long sleeve shirts dress 제품입니다

가격은 20만원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