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7회 공명 무스탕 :: 그레이 퍼 시어링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7회 공명 무스탕 :: 그레이 퍼 시어링 자켓

우리 결혼했어요 357회 공명 무스탕 :: 그레이 퍼 시어링 자켓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꿀케미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공명-정혜성 커플 중 배우 공명씨가

입고 나온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어요

추운 한파 속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인데 함께 볼게요~!!!



지난 1월 21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7회에서는

신혼집에 입주하는 공명&정혜성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요~

이 때 신혼집에 짐을 바리바리 싸들고

입주하는 공명씨가 입고 나왔던 무스탕을

소개해드릴게요!!



고급스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램스킨에

화이트 컬러의 퍼 배색 디테일이

매력적인 무스탕 자켓이죠?



공명씨가 이 날 우결에서 입고 나왔던

그레이 무스탕 자켓은 제가 이 전에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얼마 전에 종영했던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남주혁씨도 입고 나왔었죠??

그리고 작년 말에는 엑소(EXO)의 '찬열'군이

공항패션으로 입었던 무스탕이기도 해요!



우리 결혼했어요 357화에서 공명씨가

멋스럽게 입고 나온 그레이 무스탕 자켓은

타임 옴므(TIME HOMME)

Lamb skinfur shearling jacket (UQBLM904) 제품으로

약 270만원 정도의 가격이에요~

여러 스타들이 선택했던 옷이니만큼

멋지게 입을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