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정혜성 코트 :: 페이크 퍼 디테일 하운드투스 체크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정혜성 코트 :: 페이크 퍼 디테일 하운드투스 체크 코트

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정혜성 코트 :: 페이크 퍼 디테일 하운드투스 체크 코트



설을 맞이해서

토요일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설맞이 부부 모임으로

이국주-슬리피, 정혜성-공명, 윤보미-최태준 3커플이

모두 한 자리에 모였었죠??

그래서 이번엔 설을 맞이해 커플들이 모여

음식도 만들어 먹고 볼링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때, 공명씨의 부인인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예쁜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



지난 1월 28일 토요일! 설날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8회에서

설맞이 부부 모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었던

체크 코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



레트로 무드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인데요

체크 패턴 뿐만 아니라

양쪽에 있는 포켓과 허리 뒷 부분에

페이크 퍼 배색 디테일을 살려서

유니크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있는 코트에요



정혜성씨는 이 하운드투스 체크 코트에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로 편하고 캐주얼한 룩으로

코디를 하셨는데요

여성미를 잘 살릴 수 있는 코트라서

캐주얼한 스타일 이외에도 다양한

데일리룩에 같이 코디해서 입기에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우결 358회, 설맞이 부부 모임에도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퍼 포인트 체크 코트는

아웃스탠딩 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DECEMBER COAT (VY631663) 제품으로

체크 패턴의 그레이 컬러와

단색으로 된 네이비 2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약 20만원 중반대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