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2회 남상미 코트 :: 여성스러운 연핑크 벨티드 롱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김과장 2회 남상미 코트 :: 여성스러운 연핑크 벨티드 롱 코트

김과장 2회 남상미 코트 :: 여성스러운 연핑크 벨티드 롱 코트



안녕하세요!! 설연휴도 끝나고

이제 다시 일생 생활로 돌아왔네요

모두들 화이팅하셔서 남은 일주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제가 준비한 패션 아이템은

지난 주 새롭게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남궁민, 남상미 주연의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여주인공 '윤하경'대리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배우 남상미씨가 입고 나왔던 러블리한 옷이에요



지난 1월 26일 목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김과장> 2회 후반부에서 윤하경(남상미)이

입고 나왔었던 여성스러운 라이트 핑크 컬러의

롱 코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



여성미가 느껴지는 연핑크 컬러에

롱 기장으로 나왔고, 허리 부분엔

벨트 디테일이 같이 있어요

남상미씨는 벨트부분은 포켓 안으로 넣어서

입으셨네요



오피스 드라마이다보니 남상미씨 역시

하얀 블라우스와 검정색 자켓으로 오피스룩에

같이 코디해서 입으셨네요

여리여리한 색감이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네요



김과장 2화에서 남상미씨가 입고 나온

핑크 롱 코트는

모조에스핀(Mojo.S.Phine)

J164MSG416 제품이에요!

참고로 이 코트는 이전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최지연(차주영)도

입고 나왔었던 코트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