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인 3회 권유리 코트 :: 패치 포켓 루즈 자켓  
본문 바로가기
WOMEN

피고인 3회 권유리 코트 :: 패치 포켓 루즈 자켓

피고인 3회 권유리 코트 :: 패치 포켓 루즈 자켓



안녕하세요!! 이번엔 지난 주에 새로 시작하며

바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로 올라선

지성, 엄기준 주연의 <피고인>에서

현재까진 박정우(지성)의 유일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 서은혜 변호사역으로

열연하고 계신 소녀시대의 권유리!

유리씨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설연휴 마지막날이였던, 바로 어제

1월 30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피고인> 3회 중, 서은혜(권유리)가

강준혁 검사(오창석)를 찾아갔다가

예전에 박정우(지성)에게 왼손으로 뺨을 맞았던

과거 회상씬에서 입고 있었던 자켓에 대해서

찾아왔어요 ! 



얼핏 봤을 때 코트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깐 자켓에 가깝네요

울과 리넨 소재가 혼방으로 된

루즈핏으로 나온 자켓이고,

앞 중앙 부분에 하나의 후크로 여밀 수 있도록

깔끔하게 나온 회색 자켓인데요



우측 가슴 부분과 아래쪽 2개,

총 3개의 패치 포켓이 있네요

유리씨는 이 자켓에 흰색 셔츠와 니트로

깔끔하게 오피스룩으로 코디를 하셨네요



피고인 3화에서 권유리씨가

입고 나왔던 그레이 컬러 자켓은

래트바이티(LATT BY T)

Patch Pocket Loose Jacket (MA1G9-WJC301WM)

제품으로 60만원대의 가격으로 찾을 수가 있네요

오늘 밤 방송될 4회에서도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