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4회 이준호 무스탕 :: 에비에이터 무스탕 자켓  
본문 바로가기
MEN

김과장 4회 이준호 무스탕 :: 에비에이터 무스탕 자켓

김과장 4회 이준호 무스탕 :: 에비에이터 무스탕 자켓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조금 덜 춥네요

그래서인지 실외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거 같아요

이번에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옷은

매회 매회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하더니

4회만에 수목드라마 시청률 정상에 오른

남궁민, 남상미 주연의 <김과장> !!!!

김과장에서 '서율'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2PM 준호씨의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지난 밤이였죠? 2월2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었던

<김과장> 4회에서 서율(이준호)이

위 장면에서 입고 나왔었던 무스탕 자켓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


참고로, 이준호씨가 연기하고 있는 '서율'이라는 캐릭터는

원래 중앙지검 범죄 수사부 검사였는데

지금은 TQ그룹 재무이사로 있는 냉혈한 같은 캐릭터에요

카리스마 넘치는 배역이 잘 어울리시네요



아무튼 지난 4회에서

서율(이준호)이 김성룡(남궁민)을 납치해 고문을

했었던 장면에서 이준호씨가 입고 있는

베이지 컬러의 무스탕을 살펴볼게요~

잘아시겠지만, 지금과 같은 시즌에 무스탕을

찾는 남성,여성분들이 참 많은데

마침 이준호씨가 멋진 무스탕을 입고 나왔네요



어두운 곳에서 입고 있었기에 색상이 제대로

보이지는 않는데 이준호씨가 입고 있는건

밝은 베이지 컬러이고 흰색 퍼 디테일과

브라운 컬러로 가죽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있네요


추울 때는 카라를 세워서 버클로 채워서 입으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겠네요



김과장 4화에서 2PM 준호씨가 입고 나온

베이지 컬러의 무스탕 자켓은

잭앤질(JACK&JILL)

31164JP052 제품으로

베이지, 블랙, 카키 3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10만원 초반대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