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윤보미 맨투맨 :: 사슴 자수 스웻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윤보미 맨투맨 :: 사슴 자수 스웻셔츠

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윤보미 맨투맨 :: 사슴 자수 스웻셔츠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배우 최태준씨와 행복한 가상 결혼 생활 중인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양이

우결에서 입고 나왔던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봤습니다~



지난 2월 4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9회에서는

최태준-윤보미 커플의 신혼집에

처제들, 보미양이 속해있는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들이 집들이를 온 내용을 다뤘었죠?

비글미 넘치는 에이핑크 멤버들로

활기넘치는 집들이가 참 재밌었어요



그래서 준비한 건!

집들이를 할 때 보미양이 청바지와 함께

입고 있었던 검정색 맨투맨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에이핑크의 윤보미양이 이 장면들에서 입고 있는 맨투맨을

살펴보면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전면에 예쁜 사슴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스웻셔츠에요!

귀여운 보미양이랑 너무 잘 어울리죠?



우결 359회에서 보미양이 입고 있었던

사슴 자수 맨투맨은

클리프웨어(CLIF WEAR)

ROE BUCK SWEATSHIRTS 제품으로

약 5만원대의 가격으로 찾아 볼 수가 있네요~

정교한 사슴 얼굴 자수가 돋보이는 남녀공용 맨투맨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