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정혜성 니트 :: 귀여운 플라밍고 스웨터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정혜성 니트 :: 귀여운 플라밍고 스웨터

우리 결혼했어요 359회 정혜성 니트 :: 귀여운 플라밍고 스웨터



반갑습니다!!! 저녁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배가 터질 것 같네요

소화도 좀 시킬겸(?) TV에서 볼 수 있었던

예쁜 옷을 한 가지 더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토요일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씨와 결혼생활 중인

배우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패션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이였던 2월 4일 오후에 방송했던

<우리 결혼했어요> 359회에서는

공명씨의 같은 서프라이즈 멤버들인

서강준, 강태오, 유일이 함께 하며

많은 재미를 만들어 냈었는데요~

이 당시에 속마음 인터뷰에서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던 분홍색 니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속마음 인터뷰에서 정혜성씨가

유니크한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같이 코디해서 입은 핑크색 니트 스웨터의

전면에는 귀여운 플라밍고 2마리와

Between Us라고 레터링이 들어가있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스웨터인데,

이 플라밍고 스웨터는 얼마전에 종영한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나와서 제가 한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죠~!



우결 359회에서 정혜성씨가 입었던 플라밍고 니트는

앤더슨벨(Andersson Bell)

UNISEX FLAMINGO INTARSIA SWEATER 제품이고

가격은 약 5만원 정도로 나오네요!

봄까지 예쁘게 입기 참 좋은 스웨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