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6회 김보미 원피스 :: 르윗 레이스 원피스 : 금니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단 하나의 사랑 6회 김보미 원피스 :: 르윗 레이스 원피스 : 금니나 패션


단 하나의 사랑 6회 김보미 원피스 :: 르윗 레이스 원피스 : 금니나 패션


안녕하세요!!! 주말 알차고 즐겁게 보내고 있죠?

이번 시간에 준비한 드라마 패션 정보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금니나로

출연 중인 배우 김보미씨가

입고 나왔었던 원피스에 대한 정보입니다




지난 5월 29일 수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단 하나의 사랑> 6회 중에서

최영자(도지원)의 가족들이

이연서(신혜선)의 생일 축하를 해주려던 장면에서

금니나(김보미)가 입고 있었던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무드의

레이스 원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190529 단 하나의 사랑 6화 김보미 원피스 패션


금니나가 입고 나왔었던

레이스 원피스는

르윗(LEWITT)

INJ3WOP530 제품으로

가격은 20만원대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