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일기 1회 안재현 가디건 :: 트윌 조직 니트 가디건  
본문 바로가기
MEN

신혼일기 1회 안재현 가디건 :: 트윌 조직 니트 가디건

신혼일기 1회 안재현 가디건 :: 트윌 조직 니트 가디건



반갑습니다!!! 이제보니 지난 주엔 재밌는 프로가

참 많았었네요! 특히!!! 지난 주 첫 방송을 했던

안구커플, 안재현-구혜선의 리얼 신혼 생활을 다룬

<신혼일기>는 첫 방송으로 5%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죠???

확실히, 진짜 부부의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들은

그 동안 봐왔던 프로그램이랑은 다르더라구요

게다가, 비쥬얼까지 갖췄으니 시청자들이 안 좋아 할 수가 없겠죠??


그래서!! 구님의 남편 안재현씨가

신혼일기에서 입고 나왔던 옷을 한 가지 준비했어요~



지난 2월 4일 토요일 밤 9시20분에 방송했던

<신혼일기> 첫방송! 1회에서

강원도 인제에서 신혼생활을 하는 안구커플의 모습을

그렸었는데요~ 그 중간에 안재현씨가

요리를 할 때 입고 있었던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왔어요 !!



차 트렁크에 과자 이벤트를 준비해놓은

구혜선씨의 마음은 모르고

수제비 만들기에만 열중하고 있었던 안재현씨!



열심히 수제비를 만들 때 안재현씨가 입고 있는 가디건은

사선 스트라이프 트윌 조직감이 돋보이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니트 가디건이에요!

울 소재이기에 보온성도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아이템에 쉽게 매치해서 연출하기에 좋겠네요~



신혼일기 1화에서 안재현씨가 입었던

그레이 컬러 가디건은

클럽 모나코(CLUB MONACO)

MMMQ3WC011A0 제품이고

그레이, 다크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약 20만원 초반대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