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26회 김보미 블라우스&스커트 :: 모조에스핀 레이스 블라우스&잇미샤 레이스 스커트 : 금니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단 하나의 사랑 26회 김보미 블라우스&스커트 :: 모조에스핀 레이스 블라우스&잇미샤 레이스 스커트 : 금니나 패션

단 하나의 사랑 26회 김보미 블라우스&스커트 :: 모조에스핀 레이스 블라우스&잇미샤 레이스 스커트 : 금니나 패션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드라마 패션은

KBS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금니나로 열연 중인 배우 김보미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었던

레이스 블라우스와 레이스 스커트입니다



지난 7월 3일 수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단, 하나의 사랑> 26회 중에서

금니나(김보미)가 짐을 챙기러 갔다가

이연서(신혜선)을 만났던 장면에서

김보미씨가 입고 있었던 옷들로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블라우스와

스카이블루 컬러의 레이스 미디 스커트에

대해서 알아왔어요


20190703 단 하나의 사랑 26화 김보미 블라우스&스커트 패션


금니나가 입고 나왔던 블라우스는

모조에스핀(MOJO.S.PHINE)

J192MSC038 제품이고

레이스 스커트는

잇미샤(it MICHAA)

ITJ6WSK680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