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25회 신혜선 원피스 :: 오프화이트 원숄더 하운드투스 드레스 : 이연서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단 하나의 사랑 25회 신혜선 원피스 :: 오프화이트 원숄더 하운드투스 드레스 : 이연서 패션


단 하나의 사랑 25회 신혜선 원피스 :: 오프화이트 원숄더 하운드투스 드레스 : 이연서 패션


반갑습니다~ 이어서 알려드릴 드라마 패션 정보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여주인공

이연서로 출연 중인 배우 신혜선씨가 

입고 나왔었던 원숄더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7월 3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단, 하나의 사랑> 25회 중에서

이연서(신혜선)가 입고 있었던 옷으로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들어가있고

왼쪽 어깨가 오픈된 원숄더 드레스입니다


20190703 단 하나의 사랑 25화 신혜선 원피스 패션


이연서가 입고 나왔던

하운드투스체크 원피스는

오프화이트(OFF-WHITE)

Houndstooth One-Shoulder Dress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