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D TOYS 헐크버스터 마크2 피규어 리뷰 :: ZS TOYS HULK BUSTER MARK2 (아이언맨 마크48)  
본문 바로가기
REVIEW

ZD TOYS 헐크버스터 마크2 피규어 리뷰 :: ZS TOYS HULK BUSTER MARK2 (아이언맨 마크48)

ZD TOYS 헐크버스터 마크2 피규어 리뷰 :: ZS TOYS HULK BUSTER MARK2 (아이언맨 마크4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블 피규어 리뷰 시간이네요

오늘 리뷰를 할 피규어는

마블 정식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7인치 피규어 중국기업인 ZD TOYS의

헐크버스터 마크2 피규어입니다!



ZD 토이즈(ZS 토이즈) 헐크버스터 마크2(아이언맨 마크48)

ZD TOYS(ZS TOYS) HULK BUSTER MK2 (IRON MAN MK48)


<어벤져스:인피니티워>와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브루스 배너(헐크)가 탑승했었던 헐크버스터 마크2로

7인치급 스케일로 나온 제품입니다


기존에 6인치 라인으로 수집을 하고 있어서

반다이 SHF나 마펙스 제품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가격대가 너무 쎄서 미루고 있다가

원래 큰 캐릭터이다보니 7인치라도 6인치랑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평이 좋던 ZD TOYS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4-5만원대라서 부담도 적습니다!)



루즈는 교체용 손파츠 1세트가 전부입니다

블래스트 파츠가 없는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반다이, 마펙스 헐크버스터에 비해 거의 1/8 가격이지만

커다랗고 묵직한 느낌과 멋스러운 광택까지

매우 만족스럽게 잘 나온 제품이네요



몰딩이나 도색도 크게 흠잡을 부분없이 잘 나왔습니다



또한 반다이, 마펙스 제품과는 달리

등 뒤의 누르는 스위치를 통해서 

정말 간편하게 ON/OFF가 가능한

LED 라이트닝이 탑재되어 있는게

정말 큰 장점입니다



등 뒤에 버튼 한 번 톡 눌러주면

눈과 아크원자로 부분부터 목덜미 뒷 부분까지

멋스럽게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가격대 생각하면 정말 혜자스럽게 나왔네요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잘 구현되어있습니다



헐크버스터가 크기와 파워가 좋은 캐릭터다 보니

가동률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서

묵직한 크기와 멋진 광택, 디테일까지 살린 구현도,

LED 탑재 기능까지 정말 잘 나왔다고 생각됩니다



헐크버스터까지 합류하면서 이제 

인피니티워-엔드게임 라인을 거의 수집했네요!

(가오갤 멤버들이 좀 부족하긴 하지만)

위에서 잠깐 언급한대로 ZD TOYS가 7인치 피규어이지만

헐크버스터는 원래 큰 아이라서 6인치 라인에 잘 어울리네요


ZD TOYS(ZS TOYS) 제품은 처음 구매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7인치가 아니라 6인치 스케일이면

애용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