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7회 이수경 코트 :: 벨티드 스트랩 하늘색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7회 이수경 코트 :: 벨티드 스트랩 하늘색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7회 이수경 코트 :: 벨티드 스트랩 하늘색 코트



한정은역으로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수경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온 멋스러운 아우터로

코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월 12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7회 초반부부터

한정은(이수경)이 입고 있었던

하늘색 코트에 대한 정보를 나눠드릴게요!



이수경씨가 스트라이프 니트와

니트 후드 가디건(?)과 같이 조금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했던 하늘색 코트는

롱한 기장으로 나온 포멀한 스타일의 코트에요

그런데 캐주얼코디에도 잘 어울리죠?



깔끔한 실루엣에 벨티드 스트랩으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데

벨티드 스트랩은 스냅단추로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전면에 4개의 포켓과 뒷면에는

트임 디테일을 더해서 트렌디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입니다



이수경씨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예쁘게

입은 하늘색 코트는

세컨플로어(2nd Floor)

Nuwon Coat (SWMQ4WH00900) 제품으로

이수경씨가 입은 파우더블루 컬러와

베이지 컬러 2가지가 있고

현재 30만원 초반대에 찾을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