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1회 정혜성 블라우스 :: 핑크 플라워 프린트 러플 리본 타이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1회 정혜성 블라우스 :: 핑크 플라워 프린트 러플 리본 타이 블라우스

우리 결혼했어요 361회 정혜성 블라우스 :: 핑크 플라워 프린트 러플 리본 타이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힘찬!! 월요일 보내고 계시죠?

월요일부터 날씨가 추워서 힘이 안나긴 하지만

그래도 파이팅해야죠!


이번 시간에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씨와 알콩달콩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배우 정혜성씨가 여성미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입었던 블라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주 토요일이였죠

2월 18일 오후에 방송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61회에서

정혜성씨가 속마음 인터뷰 컷에서 입고 있었던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왔습니다~



정혜성씨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에는

핑크 컬러의 플라워 프린팅과 함께

러블 장식, 프릴 장식 그리고

빨간색 리본 타이와 진주 디테일까지!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모두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러플에 프릴에 리본에 플라워 프린팅까지

뭔가 과할 수도 있다는 느낌이였는데

색상이나 디테일을 과하지 않게 표현해서

모두 다 여성스럽게 잘 어우러지네요

어디에든 입고 나갈 수 있을 것 같은 블라우스입니다



정혜성씨가 우결 361회에서 예쁘게 입은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는

모조에스핀(MOJO.S.PHINE)

J171MSC004 제품으로

핑크와 블루 컬러가 있고

플라워 프린트가 없는 화이트 컬러도 있네요~


참고로 이 블라우스는 얼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정시아씨도

입고 나왔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