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12회 박신혜 블라우스, 스커트, 가방 :: 청순가련한 블라우스&스커트 코디 + 노란색 숄더백  
본문 바로가기
WOMEN

닥터스 12회 박신혜 블라우스, 스커트, 가방 :: 청순가련한 블라우스&스커트 코디 + 노란색 숄더백

닥터스 12회 박신혜 블라우스, 스커트, 가방 :: 청순가련한 블라우스&스커트 코디 + 노란색 숄더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주일 기다렸던

닥터스 13회가 방송하는 날이에요!!
내일 방송될 14회까지, 이번주도 월화는 시간이

후딱 지나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13회를 보기전에, 지난 닥터스 12회에서 볼 수 있었던

박신혜 패션 아이템들을 먼저 알려드릴려고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준비한 박신혜씨의 아이템들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했던

블라우스&롱 스커트에 노란색 가방으로 포인트를 줘서

청순청순한 코디를 완성했던 옷과 가방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들은

지난 7월 26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닥터스> 12회 초반 부분에서

유혜정(박신혜)이 입고 있었던

화이트 5부 블라우스와 네이비 롱 스커트

그리고 포인트가 되었던 귀여운

노란색 스몰 숄더백 !!!

 

 

이 장면들은 밀당을 하는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이

오해를 풀고 다시 관계가 좋아졌던 장면들이라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비교적 오래나왔던 장면들이기도 하구요 !

 

 

이제 박신혜씨의 스타일을 살펴보면

소매 부분은 펀칭 디테일로 시원함과 깔끔함을 살린

하얀색 셔츠 블라우스에 에스닉 패턴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의 자카드 롱 스커트로 여성미를 살린

청순한 룩을 완성하셨고, 여기에 옐로우 컬러의

스몰 숄더백을 들어줌으로써 포인트를 두셨네요~

 

흔하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고 청순한 스타일이라

많은 분들이 따라 입고 싶지 않을까 싶네요 

 

 

먼저, 이 청순한 코디에서 상의로 입었던

소매 펀칭 블라우스는

제라르다렐(GERARD DAREL)

Calinou Blouse 제품으로 가격대는

10만원 중반대에서 찾을 수가 있네요

 

 

다음으로 함께 코디했던 미디 기장의

네이비 스커트는 마쥬(Maje)

Jules Jacquard Skirt 제품이네요 !

스커트는 가격대는 40만원 정도네요

 

 

마지막으로 포인트로 매치했던 노란색 가방은

멀버리(Mulberry)

Small Clifton Canary Small Classic Grain 제품이에요

제가 찾아본 가격대로는 약 120만원 정도로

박신혜씨의 이번 코디 아이템 중 가장 고가의 아이템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