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1회,362회 슬리피 니트 :: B로고 오버핏 니트 풀오버  
본문 바로가기
MEN

우리 결혼했어요 361회,362회 슬리피 니트 :: B로고 오버핏 니트 풀오버

우리 결혼했어요 361회,362회 슬리피 니트 :: B로고 오버핏 니트 풀오버



어느덧 2월의 마지막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벌써 3월이 코앞이라니, 새삼스레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 것 같아요

월요일이긴하지만, 보람있는 하루를

보내길 바라며! 이번에 준비한 건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국주씨와

가상결혼 생활 중인 슬리피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슬리피의 옷은

2월 18일과 2월 25일 토요일에 방송했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361회와 362회 중에서

슬리피의 속마음 인터뷰 장면에서

슬리피가 입고 있었던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 풀오버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슬리피가 하늘색 셔츠와 같이 레이어드해서

입은 니트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에

전면에 크게 B로고가 들어가있는게

포인트 디테일이에요



그리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오버핏으로 나와서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는 남녀공용 니트입니다!

깔끔한 B로고 포인트에 오버핏으로

데님팬츠나 슬랙스에 코디하면

깔끔하고 예쁠 것 같네요



우결에서 슬리피가 속마음 인터뷰에서

입은 B로고 니트 스웨터는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BCOSIKT01U 제품으로

아이보리와 네이비 2가지 색상이 있고,

가격은 약 9만원대로 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