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회 임수향 가디건 :: 랩 V넥 트임 골지 니트 가디건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회 임수향 가디건 :: 랩 V넥 트임 골지 니트 가디건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회 임수향 가디건 :: 

랩 V넥 트임 골지 니트 가디건 : 

오예지 패션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드라마 속 배우의 패션은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여주인공 오예지로 출연 중인

배우 임수향씨가 입고 나왔던

노란색 니트 가디건입니다



지난 8월 19일 수요일 밤에 방송된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회 초반부 중

오예지(임수향)가 교생으로 첫 출근 할 때

입고 있었던 옐로우 컬러의

골지 니트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8월 19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화

임수향(오예지) 가디건


랩(LAP)

V넥 트임 골지 단추 니트 가디건

ALEKG006

2만원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