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2회 임수향 반팔니트 :: 플라스틱 아일랜드 퍼프 반팔 풀오버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2회 임수향 반팔니트 :: 플라스틱 아일랜드 퍼프 반팔 풀오버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2회 임수향 반팔니트 :: 플라스틱 아일랜드 퍼프 반팔 풀오버 : 오예지 패션



안녕하세요!!! 태풍 바비 올라오고 있네요

모두들 안전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패션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여주인공 오예지로 출연 중인

배우 임수향씨가 입고 나왔던

반팔 니트입니다



지난 8월 20일 목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2회 마지막 부분에서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있었던

퍼플 컬러의 반팔 니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8월 20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2화

임수향(오예지) 반팔 니트


플라스틱아일랜드

Plastic Island

PL2KH381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