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 임수향 원피스 :: 온앤온 더블 트렌치형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 임수향 원피스 :: 온앤온 더블 트렌치형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 임수향 원피스 :: 온앤온 더블 트렌치형 원피스 : 오예지 패션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패션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여주인공 오예지로 출연 중인

배우 임수향씨가 입고 나온

원피스입니다



지난 8월 27일 목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회 중에서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나왔던

린넨 더블 트렌치 원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8월 27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3화

임수향(오예지) 원피스


온앤온

ON&ON

NW0MO459

329,000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