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카라 니트 :: 메종마레 카라니트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카라 니트 :: 메종마레 카라니트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카라 니트 :: 메종마레 카라니트 : 오예지 패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드라마 패션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여주인공 오예지로 출연 중인

배우 임수향씨가 입고 나온

반팔 카라 니트입니다

 

지난 9월 2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중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있었던

조직감이 돋보이는

반팔 카라 니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9월 2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화

임수향(오예지) 카라 니트

 

메종마레

MAISON MARAIS

GARCONS KNIT [K/GREY]

178,000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