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스티치 레이어드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스티치 레이어드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스티치 레이어드 원피스 : 오예지 패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셨죠?

늦은 시간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패션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나왔던

뷔스티에 원피스입니다

 

 

지난 9월 2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탄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회 중

오예지(임수향)가 서환(지수)과

레일바이크를 타고

서씨 가족들을 힘에 업어

서진(하석진)에게 프러포즈를

받던 장면에서 임수향씨가

입고 있었던 블루 컬러의

뷔스티에 원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9월 2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4화

임수향(오예지) 원피스

 

나인

NAIN

스티치 레이어드 원피스

OP-4838

 

평온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