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핏앤플레어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핏앤플레어 원피스 : 오예지 패션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회 임수향 원피스 :: 나인 핏앤플레어 원피스 : 오예지 패션

 

안녕하세요-!!! 화창한 주말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 패션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여주인공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나온

민트색 원피스입니다

 

지난 10월 8일 목요일 밤에 방송된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회에서

오예지(임수향)가 입고 있었던

핏앤플레어 니트 원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년 10월 8일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화

임수향(오예지) 원피스

 

나인

NAIN

OP-4923

69,000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