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SHF 로키 리뷰 :: S.H.Figuarts AVENGERS LOKI Review  
본문 바로가기
REVIEW

반다이 SHF 로키 리뷰 :: S.H.Figuarts AVENGERS LOKI Review

반다이 SHF 로키 리뷰 :: S.H.Figuarts AVENGERS LOKI Review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규어 리뷰네요

오늘 준비한 6인치 액션 피규어는

많은 마블 팬들의 기대 속에

20년 9월 혼웹한정으로 발매된

반다이 SH피규아츠 어벤져스 로키입니다!

 

출시된 이후로

헤드 프린팅 밀림 등 다양한 불량이

발견되면서 요즘 정말 말이 많은 제품이죠

 

반다이 SH피규아츠 로키 (어벤져스)

Bandai SHFiguarts LOKI (Avengers)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도 볼 수 있었던

<어벤져스> 1편 때의 로키 피규어입니다

그린-골드 컬러로 이루어진 박스아트가

최근에 발매된 SHF 마블 라인 중에

가장 멋지게 잘 나온 것 같네요

 

메뉴얼 1부와 함께 다양한 파츠들이 있습니다

 

교체용 헬멧 헤드 파츠 1개

교체용 얼굴 파츠 1개

헬멧용 헤어 파츠 1개

교체용 손파츠 3쌍

수갑 파츠 1개

테서렉트 1개

치타우리 셉터 (롱/숏) 각 1개씩

 

반다이답지 않은 루즈가 꽤 풍성하네요

 

얼굴 프린팅에 대한

불량이 워낙 많은 제품이라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다행히도

얼굴은 문제없는 제품을 받은 것 같지만...

 

왼쪽 어깨 견장으로 들어가는

망토 부분이 잘못 들어가있어서

좌우 균형이 맞지 않는 제품을 받았네요

 

그 부분을 제외하곤 피규어는 무난히 잘 나왔습니다

로키가 입고 있는 옷에 디테일이나

웨더링 등도 잘 살린 점이 만족스럽네요

 

아쉽게도 망토는 탈착이 되지 않고

망토가 달려있는 로브 같은 겉옷은

벗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볼품없어지니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얼굴 프린팅이 한 쪽으로 밀려나온

불량품이 정말 많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히도 헤드는 양품을 받았습니다

 

불량 문제만 아니라면

'톰 히들스톤'의 모습이 보일 정도로

헤드는 잘 나온 제품인 것 같네요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어벤져스> 1편의 구속구에 씌여진  헤드입니다

 

투구를 쓴 헤드로 교체를 하려고 했으나

투구에 맞는 뒷머리 파츠가 없고

기본 뒷머리 파츠가 1개가 더 있네요....

 

그래서 뒷머리 없이 헤드는 교체해주었습니다

웃는 얼굴은 어색해서 마음에 들진 않지만

투구의 크기와 디테일, 웨더링은

만족스럽습니다

 

다행히 투구 속 페이스도 교체가 가능합니다

 

 

테서렉트와 짧은 셉터를 든 모습입니다

 

불량문제만 아니면 제품은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구속된 로키가 테서렉트를 사용해 도망쳤던 모습도

구현이 가능합니다

 

가동률은 무난한 편이지만

입고 있는 의상 때문에 제한이 많습니다

사실 액션이 거의 없는 캐릭터라서

가동률이 큰 의미는 없을 것 같네요

 

알찬 구성품에 얼굴부터 의상, 셉터까지

정말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나온 피규어 인 것 같습니다

 

다만, 여러번 언급했듯이

불량이 정말 많은 제품입니다

저는 다행히 피했지만

헤드 프린팅 불량 제품이 정말 많은 듯하고

저 같은 경우에도 망토 불량과

뒷머리 파츠도 잘못 들어있었으니...

 

혼웹한정으로 다른 제품보다도 가격대가 있었는데

이렇게 불량이 많다니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제품은 잘 나왔기에 때문에

구하신다면 미개봉 새제품보다는

확인된 개봉 양품을 찾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제품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