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4회 고소영 맨투맨 :: 반짝이는 호텔 스카치 스웻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완벽한 아내 4회 고소영 맨투맨 :: 반짝이는 호텔 스카치 스웻셔츠

완벽한 아내 4회 고소영 맨투맨 :: 반짝이는 호텔 스카치 스웻셔츠



안녕하세요!! 꽃샘추위로 기온이 뚝 떨어진

수요일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왠지 더 피곤하네요

이번 시간에도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살펴 볼 수 있었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아름다우신

배우 고소영씨가 입고 나온 맨투맨입니다



3월 7일 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완벽한 아내> 4회 중에서 심재복(고소영)이

집에서 편하게 입고 있었던

검정색 맨투맨 티셔츠에요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맨투맨에는

반짝 반짝 거리는 실버 스카치와 골드 필름을

사용해서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럭셔리한 호텔을 유니크하게 형상화한

스웻셔츠에요



이 유니크한 맨투맨 티셔츠는 이미 제가

한 번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라디오스타>에서 비투비(BTOB)의 육성재씨가 입고 나왔었고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씨도 입고 나온 적이 있었네요



유니크한 호텔 아트웍 스웻셔츠는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HOTEL SWEATSHIRT 제품이에요

예전에 육성재씨가 입고 나왔을 땐 8만원대였는데

지금은 6만원대의 가격부터 찾을 수가 있네요

(온라인 기준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