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4회 조여정 원피스 :: 고급스러운 레이스 포인트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완벽한 아내 4회 조여정 원피스 :: 고급스러운 레이스 포인트 원피스

완벽한 아내 4회 조여정 원피스 :: 고급스러운 레이스 포인트 원피스



씬나는 불금 저녁 시간이 왔네요!!!

비록 저는 일을 해야하지만..... 여러분들은

다른 때 보다 더 신나는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라면서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살필 수 있었던

조여정씨의 패션 아이템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조여정씨의 옷은

지난 3월 7일 화요일 밤에 방송한

<완벽한 아내> 4회 중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이은희(조여정)가 집에서 입고 있었던

고급스러운 무드의 핑크색 원피스에요~!



이은희라는 캐릭터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완벽한' 캐릭터라서 옷도 럭셔리한 스타일로

많이 입고 나오네요

그 중에서 이 장면들에서 입고 나온 원피스는

소매와 어깨라인에 레이스,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데요



화면에선 제대로 잡히진 않았지만

잘록하게 핏이 잡혀있는 허리 라인에도

자수 디테일이 예쁘게 들어가있고

그 밑으로 플레어 라인으로 떨어지는 스커트단으로

고급스러움과 페미닌함을 연출해주고 있네요



완벽한 아내 4화에서 조여정씨가 입은

핑크색 레이스 원피스는

더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CGBA1KT3272 제품으로

블랙과 핑크 2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80만원 중반대입니다~


그리고 이 원피스는 이 전에

<오 마이 금비>에서 박진희씨가 입고 나온 적이

있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