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판타집 5회 이선빈 덤블 점퍼 :: 라벤햄 셰르파 롱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판타집 5회 이선빈 덤블 점퍼 :: 라벤햄 셰르파 롱 코트

나의 판타집 5회 이선빈 덤블 점퍼 :: 라벤햄 셰르파 롱 코트

 

 

안녕하세요 Fashionlupe입니다^^

이어서 알려드릴 TV 속 스타의 패션은

SBS <나의 판타집>에 출연한

배우 이선빈씨가 입고 나왔었던

롱 덤블 점퍼입니다~

 

SBS My Fantasy House EP.5

Lee Sun Bin Sherpa Long Coat

 

 

지난 2월 3일 수요일 밤에 방송된

<나의 판타집> 5회 중에서

이선빈씨가 집에 들어가던 장면에서

이선빈씨가 입고 있었던

셰르파 롱 코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20210203

SBS 나의 판타집 5화

이선빈 덤블 점퍼

 

라벤햄

LAVENHAM

Sherpa Long Coat Ladies

ALAF203SPLC-ECR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