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트렌치코트 :: 로맨틱한 소매 리본 롱 트렌치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트렌치코트 :: 로맨틱한 소매 리본 롱 트렌치 코트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트렌치코트 :: 로맨틱한 소매 리본 롱 트렌치 코트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엔 날씨가 정말 좋네요~

가까운 곳이라서 기분전환하러 떠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날이죠?

그래서 괜히 기분도 좋네요

좋은 기분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혜성씨가

입고 나왔었던 트렌치코트에요



3월 18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한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에서는

공명-정혜성 커플이 정혜성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에 방문해서

달달한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예쁘게 그렸는데요



정혜성씨가 그 동안 이루지 못했던

캠퍼스 데이트의 로망을 실현하면서

정말 신나했었죠?

그렇게 신나게 등교 할 때

정혜성씨가 입고 있었던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어요



정혜성씨가 입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에

기본적인 트렌치 코트 라인을 따랐는데

양쪽 소매 부분에 여성스러운 리본 장식을

더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어요



우결 365화에서 정혜성씨가

입은 베이지 트렌치코트는

앳코너(A.T.CORNER)

AMTR7A191I2 제품이에요

20만원 초중반대의 가격이고

봄 아우터로 잘 어울리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