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 출연진 및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이준영, 정지소, 지연, 정윤호 등  
본문 바로가기
TV&DRAMA

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 출연진 및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이준영, 정지소, 지연, 정윤호 등

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 출연진 및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 이준영, 정지소, 지연, 정윤호 등

드라마 이미테이션 개요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웹툰 이미테이션(박경란 작가)을 원작으로 하여 이준영, 정지소, 티아라 지연 등이 캐스팅된 드라마입니다. 5월 7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총 12부작 금요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서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음악,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5/7 첫 방송되는 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및 재방송 시청은 포스팅 하단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포스터

드라마 이미테이션 기획의도

연예고시 100만시대이다. 짝퉁이긴하지만 그래도 진짜를 꿈꾸며 살아간다. 아이돌이라고 불리고는 있지만, 결국 이 시대 젊은 청춘들의 현실 자화상이라고 할 수 있는 무대 위의 별들이다. 그런 그들에게 미스터리한 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느닷없이 찾아온 사랑의 감정을 겪으면서 '진짜' 나를 찾고, '진짜' 나에게 토닥임을 주는 공감, 음악, 로맨스드라마이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인물관계도

5월 7일 방송되는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그룹 티파티(TEA PARTY), 샥스(SHAX), 스파클링(SPARKLING)와 각 그룹의 센터인 마하, 권력, 유진과 최고의 아이돌인 라리마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드라마 이미테이션 등장인물

권력(이준영) / 샥스 센터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면서도 명실상부 K팝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는 그룹 샥스(SHAX)의 센터이다. 세계적으로 핫 한 보이그룹답게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에 실력은 물론, 인성과 스타성까지 갖춘 인물이다. 그러나 은조(강찬희) 사건 이후에 모든 것이 변한다. 스윗했던 미소는 이젠 철저히 보여주기식의 기계적인 모습만 남아있다.

그런 그의 앞에 마하(정지소)가 나타났다. 라리마(지연) 짝퉁이라는 컨셉으로 여기저기 등장하면서 신경을 긁더니 악성 댓글에도 해맑게 웃으며 인사하는 꿋꿋한 아이돌로 나타났다.

권력은 이런 마하가 거슬린다. 신경쓰이고, 화가나고 그런데 이상하게 보고 싶다? 격하게 폭발도 하고, 찌질해지기도 하고, 쪼잔해지기도 하고... 이마하의 바운더리에 갇혀서 의외의 허당미까지 보여준다. 메말랐었던 권력은 이제 마하게 완전 잠식당해버린다.

마하(정지소) / 티파티 센터

일찍부터 아이돌을 꿈꿔왔다. 개천의 용을 넘어 서울 하늘에 뜨는 스타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오지랖 긍정, 오지랖 의지, 오지랖 근성으로 아이돌을 꿈꾸며 무작정 상경한다. 하지만 스타가 되는 길은 너무 험난하다. 아이돌 톱스타인 라리마(지연) 짝퉁으로 싸구려 지방 행사를 전전하며 지낸다. 그 일 마저도 뒤통수 맞고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던 쯤에, 지학(데니안)의 오디션에 참가하고, 그룹 '티파니'라는 아이돌로 대중 앞에 선다.

그리고 톱스타가 되어 다가갈 수 없는 별, 권력(이준영)을 다시 만난다. 무대에서 빛이 나는 권력을 보며 마하도 더 잘해내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라리마(박지연) / 탑 오브 탑 아이돌

도도하고 세련미가 넘치는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다. 도발적인 매력의 카리스마로 K팝을 평정했다. 어린 나이임에도 연예계를 점령하며 수 천명의 팬들을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많지만, 늘 외로운 영혼이다.

그래도 라리마가 견딜 수 있었던 건 데뷔 동기였던 권력(이준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권력과 라리마 사이에 마하(정지소)가 끼어든다. 천하의 라리마의 자존심을 건드린다.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마하가 점점 거슬리기 시작한다. 그런데 또 이상하게 밉지는 않다.

유진(정윤호) / 스파클링 센터

얼핏보면 어떻게 이 자리에 있는지 모를 정도로 무색무취로 보이지만, 의외로 뚝심과 끈기를 가지고 있는 외유내강형 아이돌이다. 힘들고 힘들었던 연습생 생활을 버텨낸 것도, 아이돌이라는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오롯하게 걸어간 것은 회사 연습생 동기인 마하(정지소)가 함께 였기 때문이다.

마하가 힘들면 어디선가 나타나서 힘이 되주는 든든한 존재이고, 마하를 사랑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만들어냈다.

긴 긴 기다림 끝에, '티파티' 마하, '스파클링' 유진은 함께 무대에 오를 시간이 되었다. 그런데 그 때 유진은 마하의 시선이 권력(이준영)에게 가있다는 것을 보고 말았다. 유진은 잠재해있었던 승부욕이 끓어오르기 시작했다. 

지학(데니안) / 대형 기획사 NOG 실장. → CAFE H 사장. → JH엔터 대표.

NOG에서 인기그룹 샥스(SHAX)를 케어하면서 실장자리까지 올랐다. 남다른 세심함과 예민함으로 샥스 6명의 멤버들을 사건 사고 없이 성장시킨건 모두 지학의 공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은 후배 매니저들에게 존경과 선망의 대상이었는데, 은조사건 이후에 모든 걸 내려두고 NOG를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지학은 CAFE H의 사장님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re new 오디션을 통해서 '오메가쓰리' 멤버를 '티파티'로 재결성한다. 계약기간은 1년, 계약과 동시에 최저시급도 지급해준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최저시급제를 적용받는 최초의 아이돌 티파티를 데뷔시면서, 지학의 의심스러운 질주가 시작된다. 

은조(강찬희) / 샥스

권력과 함께 '샥스'에서 인기 투탑이였던 멤버였다. 동갑내기였던 권력과는 선의의 라이벌이고 또 막연한 절친사이였다. 항상 말없이 우수에 찬 눈빛, 그리고 그가 쥔 그 날의 열쇠. '샥스' 콘서트날, 은조는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없어졌다. 은조의 부재는 권력에게 큰 상처를 남기는데, 그 후 어디에서도 은조를 볼 수가 없다.

그러다 3년 후, 은조가 다시 나타면서 그 날의 Key가 풀린다.

그룹 샥스(SHAX) 

센터 권력(이준영), 분위기 메이커 도진(유리), 리더 재우(안정훈), 음악 중독 이현(휘영), 전형적인 막내 혁(종호), 매니저 대권(오희준)

그룹 티파티(TEA PARTY)

센터 마하(정지소), '오메가쓰리'에서 데뷔한 현지(임나영), 어려운 환경 속에서 데뷔한 메인보컬 리아(민서)

그룹 스파클링(SPARKLING)

센터 유진(정윤호), 센터로 데뷔했지만 밀린 트러블메이커 현오(이수옹), 숨겨진 실세 세영(성화), 상큼함으로 여심 저격 민수(산)

기획사 NOG 사람들

한국 대형 기획사 NOG 대표 박대표(공정환), 박대표의 오른팔 김실장(이태형)

팩트체크

연예 전문 '펙트체크'의 기자 변기자(심은진)

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동명 웹툰 원작 금요 드라마 이미테이션 다시보기 및 재방송은 아래 KBS 공식 홈페이지 또는 웨이브(Wavve)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미테이션 > 미리보기 | 디지털 KBS

 

이미테이션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대한민국 아이돌 헌정서

program.kb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