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블라우스 :: 아기자기한 7부 소매 패턴 프릴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블라우스 :: 아기자기한 7부 소매 패턴 프릴 블라우스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정혜성 블라우스 :: 아기자기한 7부 소매 패턴 프릴 블라우스



이번에는 지난 주말

우결(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공명씨와

성균관대학교에서 캠퍼스 데이트를

즐겼던 배우 정혜성씨가 입었던

아기자기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블라우스를 가져왔습니다



지난 3월 18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하며

정혜성-공명 커플의 알콩달콩 꿈에 그리던

캠퍼스 데이트를 담아냈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중에서

정혜성씨가 속마음 인터뷰 시간에

입고 있었던 블라우스에 대해서 알아왔어요 



정혜성씨가 속마음 인터뷰에서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상쾌한 블루 컬러의 바탕 위에

핑크색 패턴과 스퀘어 프릴 디테일로

여성스럽고 귀여움을 살려낸

7부 기장 소매의 블라우스에요



7부 기장과 프릴 디테일 그리고 패턴이

잘 어우려져서 다른 프릴 블라우스보다

조금 더 아기자기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블라우스가 아닌가 싶네요



정혜성씨가 우결 365화에서 입었던

프릴 블라우스는

빔바이롤라(BIMBA Y LOLA)

Blusa Ikat azul (171BR2053 P6131) 제품이에요

가벼운 소재와 산뜻한 컬러 조화가

봄에 입으면 예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