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12회 수지 귀걸이 :: 반짝반짝 빛이나는 양귀비꽃 귀걸이  
본문 바로가기
WOMEN

함부로 애틋하게 12회 수지 귀걸이 :: 반짝반짝 빛이나는 양귀비꽃 귀걸이

함부로 애틋하게 12회 수지 귀걸이 :: 반짝반짝 빛이나는 양귀비꽃 귀걸이

 

 

안녕하세요!!! 뜨거운 햇살과 함께 시작하는

꿀같은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연휴가 시작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이곳저곳으로 연휴를 즐기러 이동을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쪼록 건강하고 시원한 연휴 보내시길 바랄게요~!!

 

주말을 맞이해서 이번에는

여러분들에게 트윙클, 트윙클~

반짝반짝 거리는 액세서리를

소개해드릴려고 준비해봤는데요

금메달 소식이 연이어 들리는 <2016 리우 올림픽>의

열기에도 뒤지지않고 모두 정상 방송을 했던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볼 수 있었던 패션 아이템이랍니다

 

 

잘 아시다시피 <함부로 애틋하게>는

이번주 수목드라마 중에서 유일하게

2회를 모두 정상방송을 했었죠?

W(더블유)도 8회 결방을 하고 원티드도 15,16회가 결방이였는데

함부로 애틋하게는 11,12회 모두 방송하면서

시청률을 끌어올렸었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아이템은

지난 8월 11일 목요일 밤 나홀로 방송했었던

<함부로 애틋하게> 12회에서

노을PD(수지)가 샤랄라한 원피스를 입고

상큼하고 예쁜 척(?)을 했을 때 같이 매치했던

반짝반짝 거리는 귀걸이에 대해서 준비해봤어요

 

 

<함부로 애틋하게>를 보다보면

수지 미모가 열일을 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혼을 빼놓고 볼 때가 참 많은데

특히 이 장면에서는 원피스와 헤어스타일 그리고 귀걸이까지

모두 딱 맞아떨어져서 더 눈이 부셨었죠?

샤방하고 러블리한 코디를 너무 잘 연출했네요

 

 

수지양이 함틋에서 착용했던 귀걸이는

디디에두보(DIDIER DUBOT)

라디디(LA D.D / JDDERSS01ZC) 제품이에요

가격은 지금 세일 중이라 30~40만원대

 찾을 수가 있네요

 

디디에두보의 브랜드 심볼인 양귀비꽃을

고급스럽게 형상화한 귀걸이인데

너무 예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