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및 드라마 정보 ::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본문 바로가기
TV&DRAMA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및 드라마 정보 ::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진 및 등장인물
티빙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동명 소설인 구상희의 소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를 원작으로 한 티빙(TVING)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파는 마녀식당과 영혼을 팔아서라도 다른 삶을 살고 싶어하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로, 2021년 7월 16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으로 총 8부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소재현, 이수현 PD가 연출을 맡고 이영숙 작가가 극본을 맡은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는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 하도권, 소희정 등의 배우들이 캐스팅되어서 극에 등장합니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드라마 방송정보

공개일 : 2021년 7월 16일 금요일

몇부작 : 총 8부작

제작사 : (주) 아폴론스튜디오,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 : 연출 - 소재현,이수현 / 극본 - 이영숙

출연진 : 송지효, 남지현, 채종협, 하도권, 소희정 등

원작 : 구상희 소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채널 : 티빙(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장인물 및 출연진

조희라 / cast.송지효

뛰어난 미모를 지니고 있지만 몇살인지 가늠되지 않고 인간사를 뛰어넘은 듯한 묘한 느낌을 주는 마녀이다. 20대 초반에 시련을 겪고 나서 마녀가 된 후에 마녀식당을 창업했다.

정진 / cast.남지현

전 자영업자이고 현 타영업자로 열심히 노력해서 영화홍보대행사에 취직하였다. 야근에 휴일근무에 꾸역 꾸역 열심히 살아왔는데, 부당한 대우에 항의를 하다가 회사에서 잘린다. 이후에 늘어지게 백수로 지내던 중에 퇴직금까지 털고 집 담보 대출까지 받아서 엄마와 청국장집을 차린다.

이길용 / cast.채종협

전 고3 고등학생, 현 검정고시 수강생. 고등학교 육상부 장거리 선수 출신으로 체대만을 내다보고 달려왔는데, 인생이 예상 못한 한방을 고꾸라진다. 이름도 생소한 반월상 연골판 파열로 육상 선수의 꿈을 접게 되고, 그 과정에서 씻을 수 없는 상처까지 받으며 방황하게 된다.

 

오대표 / cast.하도권

비밀스러우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녀의 서포터이다.

 

이윤미 / cast.윤다영

정진의 절친한 친구이자 고등학교 교사이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드라마 포스터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