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공명 맨투맨 :: 스트링 디테일 맨투맨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MEN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공명 맨투맨 :: 스트링 디테일 맨투맨 티셔츠

우리 결혼했어요 365회 공명 맨투맨 :: 스트링 디테일 맨투맨 티셔츠



오늘은 반가운 봄비 소식이 있네요!

봄비와 함께 하는 3월의 마지막 주말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며

이번 시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혜성씨와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배우 공명씨의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주 3월 18일 토요일에 방송했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65회에서

정혜성-공명 커플은 정혜성씨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를 찾아 캠퍼스 데이트를 즐겼었죠?



그 중에서 정혜성씨가 듣는 수업에

청강을 했던 공명씨가 캐주얼하게

입고 있었던 맨투맨 티셔츠에 대한 정보를

찾아서 왔습니다!



이 장면에서 공명씨가 입고 있는 맨투맨은

전면과 소매까지 이어지는 라인 배색에

레터링 디테일로 레트로한 무드를 더했고

양쪽 소매에는 레드 컬러로 파이핑 디테일과

넥라인에 후드티처럼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서 더 유니크한 느낌의 스웻셔츠에요



우결 365화에서 공명씨가 입은

맨투맨 티셔츠는

우아(OoH_AHh!)

ROLLER DERBY MTM 제품으로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색상이 있고

5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