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가방 :: 로에베 스몰 벌룬 백 나파 카프 스킨 : 정다정 가방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가방 :: 로에베 스몰 벌룬 백 나파 카프 스킨 : 정다정 가방

서현진 나파 카프 스킨 벌룬백
로에베 / LOEW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지난 7월 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중
정다정(서현진)이 99빌딩에 처음 갔던 장면에서
서현진씨가 메고 있었던 가방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정다정 로에베 가방

tvN Sat-Sun Drama
You Are My Spring EP.1
Seo Hyun-Jin (Jung Da-Jung)
Nappa Calfskin Bag

로에베
LOEWE
Small Balloon Bag In Nappa Calfskin
3,300,000

 

#20210705

#너는나의봄1회

#서현진패션

#서현진가방

#로에베가방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후드티 :: 빠흐 네이비 스트라이프 후드티셔츠 : 정다정 패션

서현진 스트라이프 후드티 빠흐 / PARS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지난 7월 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회 중 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네이비 컬러의 가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회 서현진 패션 :: 레하 Mayfair 코트 : 강다정 패션

서현진 아이보리 코트 레하 / LEH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화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돌아왔다>의 후속으로 7월 5일 월요일 밤 첫 방송이 시작된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tvN 드라마 <너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인물관계도 보기, 방송시간, 다시보기 등 한 눈에 보기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및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다시보기, 몇부작 정보 등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후속작으로, 서현진,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