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17회 박신혜 패션 악세서리 :: 블링블링 귀걸이 & 목걸이  
본문 바로가기
WOMEN

닥터스 17회 박신혜 패션 악세서리 :: 블링블링 귀걸이 & 목걸이

닥터스 17회 박신혜 패션 악세서리 :: 블링블링 귀걸이 & 목걸이

 

 

안녕하세요~ 꿀맛같던 연휴가 끝나고

이제 다시 일상으로

돌아올 시간이네요!

연휴의 아쉬움을 훌훌 털어버리고

빨리 다시 일상에 적응하길 바랍니다 !

 

오늘은 20%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주인공 유혜정(박신혜)이 착용했던

패션 악세서리들을 소개해드릴거에요 ~~

 

 

바로 어제였던

8월 15일 월요일 밤에 방송된

<닥터스> 17회에서 볼 수 있었던 악세서리들인데요

유혜정(박신혜)이 오랜 노력 끝에

진원장(엄효섭)에게 사과를 받는데

진정성 하나 없는 사과에 어떻게든 벌을

받게 하기 위해서 변호사와 만나는 장면들이 있었죠?

 

 

그 당시에 박신혜씨가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했었던

블링블링한 귀걸이와 목걸이에 대해서

정보를 입수했기에 발빠르게 전해드리려고

가져왔답니다 ~~~~!

 

 

물론 박신혜씨는 악세서리가 없어도

눈부신 미모가 돋보일테지만

귀걸이와 목걸이를 함께 코디해서

더 눈부신 미모가 빛을 발하는 것 같네요

 

참고로, 금일 16일에 방송 예정이였던

닥터스 18회는 리우 올림픽 중계로

결방이 확정되었다고 해요

18회까지는 일주일을 더 기다려야겠네요

 

먼저 박신혜씨가 착용했던 귀걸이는

디엘핀(D.elfin)

FANCY SAPPHIRE CHEVRON 14K ER (14K GOLD)

제품으로 가격은 60만원 중반대로

찾을 수가 있었어요

 

삼각형 모양의 젬스톤과 다이아몬드 매치가

정말 아름답고 세련된 이어링이네요

 

 

그리고 함께 코디했던 목걸이는

아가타(AGATHA)

코코로즈 14K 목걸이 (26816332S-313)

제품으로 30~40만원대 가격에 찾을 수 있었어요

원형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게 매치하기에

좋은 목걸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