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이슬방울 목걸이&티아라 소주잔 세트 : 아이유의 핑크이슬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 :: 이슬방울 목걸이&티아라 소주잔 세트 : 아이유의 핑크이슬

참이슬×제이에스티나
리미티드에디션 목걸이&소수잔 세트 출시

우리나라의 대표 소주 브랜드인 하이트진로의 참이슬과 국내 최초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주류 브랜드와 주얼리 브랜드 협업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사례로, 7년 동안 참이슬 모델 이슬요정로 활약 중이며, 2020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두 브랜드의 모델이기에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이번에 출시는 참이슬&제이에스티나 한정판 굿즈 출시일 및 출시시간은 7월 19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8월 1일까지 무신사(MUSINSA)를 통해서 500세트 한정 판매가 진행되며, 그 이후에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제이에스티나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일부수량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이슬×J.ESTINA

7월 19일부터 한정판매되는 참이슬과 제이에스티나의 협업 리미티드 패키지는 러블리한 로즈골드 색상의 '이슬방울 펜던트 목걸이'와 핑크빛 이슬방울과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한정판 컬래버 소주잔' 세트로 구성되어있으며 핑크빛 이슬방울 모양의 패키지에 담겨있습니다. 가격은 89,000원으로 한정판 굿즈 세트임에도 높지 않은 가격대입니다.

이슬방울 펜던트 목걸이

구성품 중 하나인 목걸이는 로즈골드 컬러의 이슬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펜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입니다. SV 925(R.G 도금) 소재로 펜던트의 크기는 세로8.5mm×가로5.7mm이며, 체인의 길이는 420mm, 중량은 1.58g입니다.

한정판 컬래버 소주잔

또 다른 구성품인 소주잔은 핑크색 이슬방울과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의 티아라 장식으로 유니크한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티아라 장식은 TIN Metal(주석) 및 로즈골드 코팅으로 되어있으며, 잔의 크기는 가로5.3cm×세로5.3cm×높이6.5cm입니다.

아이유와 아이유의 만남으로 더욱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참이슬&제이에스티나의 한정판 굿즈. 아이유의 인기와 더불어 두 브랜드의 매력적인 콜라보 제품이 13일에 아이유 언박싱 티징 영상 SNS에 선공개되고, 공개된 공식 영상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에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아이유×제이에스티나×참이슬 언박싱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