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6회 남규리 투피스 :: 채뉴욕 레드 하운드투스 체크 자켓&스커트 : 안가영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6회 남규리 투피스 :: 채뉴욕 레드 하운드투스 체크 자켓&스커트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체크자켓&체크스커트 투피스
채뉴욕 / CHAE NEWYORK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화

지난 7월 20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중에서
안가영(남규리)이 강다정(서현진)의 집에
가게 되었던 장면에서 남규리씨가
입고 있었던 옷으로
레드 컬러의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들어간
체크자켓과 체크스커트, 투피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6회 안가영 채뉴욕 체크 투피스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6
Nam Gyu-Ri
(Ahn Ga-Young)
Check Two-Piece

채뉴욕
CHAE NEWYORK
Houndstooth check eyelet jacket
Houndstooth check eyelet skirt

 

#너는나의봄6회

#남규리패션

#남규리투피스

#남규리체크자켓

#남규리체크스커트

#안가영패션

#채뉴욕투피스

 

 

너는 나의 봄 5회~6회 서현진 가디건 :: 에이치에이트 클로젯 모헤어 가디건 밀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밀크 가디건 에이치에이트 / H8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6화 지난 7월 19일과 20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 6회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입고 있었던 옷으로 밀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가디건&티셔츠 :: 로에베 니트 가디건 & 무디디 넘버링 반팔티 : 강다정

서현진 니트 가디건 & 넘버링 반팔티 로에베 / LOEWE 무디디 / MUDIDI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오늘 밤 6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이번에는 지난 7월 19일에 방송한 너는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5회 서현진 맨투맨 :: 더오픈프로덕트 BIG DOG 스웨트셔츠 : 강다정 옷

서현진 맨투맨 티셔츠 더오픈프로덕트 / TheOpen Product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화 7월 19일 월요일 방영분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5회의 후반부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집에 있다가 주영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