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 출시 정보 :: NIKE Go FlyEase Red/Black : 핸즈프리 스니커즈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 출시 정보 :: NIKE Go FlyEase Red/Black : 핸즈프리 스니커즈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 컬러 공개
NIKE Go FlyEase Red&Black

인기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앞서서 출시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었던 핸즈프리 스니커즈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NIKE Go FlyEase)'의 새로운 색상인 레드/블랙 컬러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고 플라이이즈는 신발에 손을 대지 않고 신고 벗을 수가 있는 핸즈프리 구조로 만들어진 스니커즈로 좋은 평가와 더불어 많은 인기를 얻었었는데, 그렇기에 처음 출시되었던 고 플라이이즈 첫 모델은 출시가격의 몇 배가 넘는 가격으로 리셀(되팔이)되기도 하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 컬러는 하부의 밴드, 접히는 부분의 유닛 등의 기본적인 구조는 기존 모델과 동일하지만, 이전 모델이 그린/블루/베이지 컬러 배색으로 구성되었던 것과 달리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레드/오렌지/블랙 컬러 배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의 출시일은 아직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이며, 가격은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120달러(13만원~14만원)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레드/블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