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티셔츠 :: 그로브 1986 프린트 그린 반팔 티셔츠 : 강다정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티셔츠 :: 그로브 1986 프린트 그린 반팔 티셔츠 : 강다정 패션

서현진 반팔 티셔츠
그로브 / GROV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8월 2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녹색 가디건과 같이
코디해서 입고 있었던 옷으로
1986 넘버링과 영문 프린팅이 들어간
반팔티셔츠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강다정 그로브 반팔티셔츠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9
Seo Hyun-Jin
(Kang Da-Jeong)
Print T-shirt

그로브
GROVE
1986 TEE [WHITE]
39,000

 

#너는나의봄9회

#서현진패션

#서현진티셔츠

#강다정반팔티

#그로브티셔츠

 

너는 나의 봄 8회 서현진 가디건 :: 르 알파카 크롭 니트 자켓 핑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핑크 가디건 자켓 르 / L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화 7월 27일 화요일 밤에 방송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박은하(김예원), 안가영(남규리)와 떡볶이를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8회 서현진 니트 :: 가니 화이트&블루 스트라이프 스웨터 : 강다정 패션

서현진 스트라이프 니트 가니 / GANNI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화 지난 7월 27일 화요일 밤에 볼 수 있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집에 돌아와서 안가영(남규리)가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8회 남규리 니트 :: 앨리스앤올리비아 스트라이프 캐시미어 스웨터 : 안가영 패션

남규리 스트라이프 니트 앨리스앤올리비아 / ALCIE+OLIVIA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화 7월 27일 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8회 중 안가영(남규리)이 맥주를 사들고 강다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