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12회 서현진 가디건 :: 나이스크랍 셔츠 카라 가디건 : 강다정 옷  
본문 바로가기
WOMEN

너는 나의 봄 12회 서현진 가디건 :: 나이스크랍 셔츠 카라 가디건 : 강다정 옷

서현진 카라 가디건
나이스크랍 / NICE CLAUP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2화

지난 8월 10일 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2회의
마지막 부분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주영도(김동욱)과 이별하게 되던 장면에서
서현진씨가 입고 있었던 블루 컬러의
카라 가디건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2회 강다정 나이스크랍 가디건

 

tvN Mon-Tue Drama
You Are My Spring EP.12
Seo Hyun-Jin
(Kang Da-Jeong)
Collar Cardigan

나이스크랍
NICE CLAUP
셔츠 카라 가디건
N211PWK105
259,000

 

#너는나의봄12회

#서현진패션

#서현진가디건

#강다정패션

#나이스크랍

 

너는 나의 봄 11회 서현진 블라우스 :: 쟈딕앤볼테르 TRACE POPELINE TUNIC 블라우스 : 강다정 패션

서현진 플리츠 러플 블라우스 쟈딕앤볼테르 / ZADIG&VOLTAIR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1화 8월 9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1회 중 강다정(서현진)이 주영도(김동욱)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11회 남규리 자켓 :: 메르시제이부티크 M 패치 아노락 야구점퍼 : 안가영 패션

남규리 M 패치 야구 자켓 메르시제이부티크 / Merci J Boutique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1화 지난 8월 9일 월요일 밤에 전파를 탔던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11회 중에서 안가영(남규리)가 야구모

fashionlupe.tistory.com

 

너는 나의 봄 9회 서현진 니트 :: 코치 포인텔 크루넥 스웨터 라이트 핑크 : 강다정 패션

서현진 핑크 니트 스웨터 코치 / COACH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화 지난 월요일이었던 8월 2일 밤에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9회 중에서 강다정(서현진)이 주영도(김동욱)과 떡볶이를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